큐브성형외과피부과
공지사항

예뻐지는 에브리데이 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큐브성형외과 작성일15-07-20 16:39 조회1,840회 댓글0건

본문

예뻐지는 에브리데이 프로그램

▶여드름 스켈링?
큐브에서는 제나필을 시술중이며 기존 화학성분은의 필보다는 안전성을 자랑합니다.
여드름의 염증 및 붉은기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피지및 각질제거에도 빠른효과를 나타냅니다.
주 1회내지 2회의 시술을 권해드리며 시술시간은 40분이내로 소요됩니다.

▶스킨보톡스?
 근육을 마비시키는 보톡스 시술과는 달리 피부층에 주입합니다.
그 효능은 피부의 탄력,잔주름개선등 진피층을 자극하면서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주고 모공축소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스킨보톡스는 부작용사례도 없고, 붓기와 멍도 거의 없어 기존의 보톡스와 필러시술처럼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1회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지만 피부상태에 따라 스킨보톡스+레이저시술을 병행하면서 효과높은 노화지연은 물론 탄력도를 높이는데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주고있다.

▶보톡스?
보톡스는 크로스트리디움 보툴리눔(Clostridium botulinum) 이라는 세균에서 만들어지는 독성물질로 이동소는 말추의 신경근 접함부에 작용하여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림의 분비를 차단하여 근육의 마비와 약화를 초래합니다. 보툴리눔 독소를 인체에 독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아주 소량을 사용하여, 얼굴에 주름을 생기게 하는 안면근육을 마비시킴으로써 근원적으로 주름이 생기지 않게 만드는 것입니다.
큐브에서는 보틀렉스라는 보톡스주사제로 정품과 정량시술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필러?
필러란 피부와 유사한 점도의 액체물질 보충제를 지칭하는 말로써, 원하는 목적과 부위에 따라 다양한 필러 물질을 피부속에 채우는 시술법을 바로필러 성형이라고 합니다. 필러성형은 인체조직의 구성 성분 중 하나인 하이알루론산을 식물에서 추출하거나 생 합성하여 주사제로 만든 레스틸렌 또는 아테콜을 이용한 성형입니다. 외래에서 간단한 주입술로 주름살을 교정할 수 있어 최근 피부미용 영역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필러는 주름살이 있는 부분을 외부 물질로 채워서 올려줌으로써 주름을 치료하는것입니다.
큐브의 필러의 경우 6개월~1년정도 유지되는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합니다.



개개인 별로 피부타입과 피부상태는 모두 같지 않습니다.
개인별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처방은 원장님과 자세한 진료 받으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

더궁금하신사항은  Tel. 02-2211-0070 또는 온라인상담으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즐거운하루보내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큐브성형외과피부과